티스토리 뷰

쿠팡 어플 오류와 앱 에러 등 데이터 요청 실패 원인과 이유 그리고 해결 방법 공유해드리려구요!

방금까지 와이파이 잘 잡아서 사용하다가 갑자기 쿠팡이 안될 때 가 있어요. 잠깐 당황 했습니다.

 

 

 

쿠팡 데이터 요청 실패

얼굴에 바르는 로션을 생각없이 쓰다보니까 어느새 다 썼더라구요.

급하게 주문할때는 역시 다음날 배송오는 쿠팡 로켓이 최고죠. 

그래서 쿠팡 앱 접속했더니 갑자가 이렇게 접속이 안되네요.

 

"데이터 요청에 실패했습니다. 잠시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순간 당황해서 일단 앱 삭제 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플레이스토어에서 쿠팡 검색해서 설치했어요.

그런데도 똑같은 화면이 나오는거에요.

 

저는 아이폰 사용하는데, 제 친구들 중 아이폰 유저 쿠팡 오류가 조금 있더라구요.

제 동생은 안드로이드 사용 중인데 제 동생도 한번 저런 경험이 있었다고 하네요.

 

쿠팡 데이터 요청에 실패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올 때 해결 방법을 찾았습니다.

 

 

● 아이폰 유저

아이폰 사용자는 셀룰러에 들어가서 쿠팡 앱이 꺼져있다면 다시 켜주면 돼요!

조금이라도 데이터 아끼려고 꺼놓았던 건데, 이렇게 해놓으면 가끔 이런 문제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 안드로이드 유저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와이파이 끄고 데이터로 사용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저도 간단해서 허무했어요.

 

아니 와이파이 잘 잡아서 유튜브도 보고 잘 사용하고 있는데 갑자기 쿠팡이 안되니까 당연히 놀랄 수밖에 없죠.

 

생각보다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어요!

 

 

도움 될 만한 쿠팡 관련 해결 방법 공유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