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격 유형 테스트

화장품 성격 유형 테스트

해결하는법 2023. 12. 7. 15:21

화장품 성격 유형 테스트 문제를 풀어볼까요

파운데이션, 틴ㅌ, 등 다양한 화장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나는 어떤 화장품 성격일까요.

문제-테스트

 

 

 

목차

 

 

화장품 성격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입니다.

 

1. 화장품을 살 때 나는

  • 온라인으로 리뷰를 읽고 고른다.
  • 화장품 매장에 직접 가서 테스트해본다.

 

2. 나는 피부 관리를

  • 집에서 홈케어 위주로 하는 편이다.
  • 피부과에 가서 받는 편이다.

 

3. 화장품이 다 떨어져서 새 화장품을 사야한다! 이 때 나는?

  • 늘 쓰던 브랜드의 화장품을 산다.
  • 새로운 브랜드에 도전해본다.

 

4. 화장품 매장에 갔을 때 나는?

  • 간 김에 눈길이 가는 제품을 전부 테스트해본다
  • 살 것만 빠르게 사고 나간다

 

5. 화장품을 고를 때 내가 고려하는 것은?

  • 화장품의 성분과 기능
  • 제품의 향과 디자인, 색감

 

6. 온라인에서 화장품 리뷰를 볼 때 내가 관심 갖는 쪽은?

  • 사용자들의 리뷰 설명
  • 사용자들이 올린 화장품 사진

 

7. 쿠션을 사려고 한다. 똑같은 쿠션이라고 했을 때 내가 살 쿠션은?

  • 기본 디자인이지만 가격은 저렴한 쿠션
  •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 디자인이지만 가격은 비싼 쿠션

 

8. 바쁜아침, 나는 화장을

  • 시간에 쫓기며 급하게 하는 편이다
  • 일찍 일어나 여유롭게 하는 편이다

 

9. 관심 있는 제품이 있지만 테스트 샘플이 없다! 이 때 나는?

  • 테스트 해볼 수 있는 다른 제품을 산다
  • 일단 사고 본다

 

10. 화장품의 성분에 대한 나의 생각은?

  •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늘 성분을 보고 산다.
  •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11. 친구가 화장품을 추천해줬다! 이때 나의 생각은?

  • 사람마다 피부 타입이 다른걸... 추천을 고려하지 않는다.
  • 나도 한 번 써볼까? 추천을 고려한다.

 

12. 나는 나만의 정해진 메이크업 순서가

  • 있다
  • 없다

 

테스트 결과

화장품 테스트 결과 저는 '아이라이너'가 나왔습니다.

화장품 성격 테스트

 

당신은 사실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성격이라 주위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성격이에요.

 

물건을 살 때도 실용적인 면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하죠.

 

일처리가 빠르지는 않지만, 매우 섬세하고 정확하게 일을 하는 편이에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파악하기 전까지는 시간이 많이 걸려요.

 

겉으로 보기에는 차분해보이지만 속으로는 굉장히 바빠요.

 

아이라이너와 잘 맞는 화장품은 향수, 틴트가 있으며, 안 맞는 화장품은 블러셔, 파운데이션이 있네요.

 

화장품 테스트 결과 MBTI

화장품 테스트 결과를 MBTI와 연결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틴트 : ESTP
  • 픽서 : ESTJ
  • 향수 : ESFP
  • 아이섀도우 : ESFJ
  • 립스틱 : ENTP
  • 마스카라 : ENTJ
  • 블러셔  : ENFP
  • 파운데이션 : ENFJ
  • 립밤 : ISTP
  • 아이라이너 : ISTJ
  • 매니큐어 : ISFP
  • 클렌징폼 : ISFJ
  • 파우더 : INTP
  • 클렌징워터 : INTJ
  • 쿠션 : INFP
  • 아이브로우 : INFJ
화장품 테스트 바로가기

 

👉화장품 테스트 바로가기

 

여러분들도 재미삼아 즐겨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노즈 스위퍼 그리고 나잘 프레쉬 사용 후기 | 비염 코 청소 세척

 

하우스웰 무선 청소기 | 강력한 진공 저소음 차이슨 청소기 | 쿠팡 로켓 배송

 

쿠팡 시프이컴 초음파 가습기 구매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